CUSTOMER
CENTER

고객센터 안내

근무시간(평일) AM 9:00 ~PM 18:00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근무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주소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317 KIRA빌딩(대한건축사협회빌딩) 2층 이스트팩

전화번호1588-6983~4 (FAX. 02-383-6985)

교환 및 반품 주소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산수로58번길 13 (주)스패스 코리아 이스트팩 반품담당자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안내

- 입금자 이름과 결제금액을 정확하게 일치(원 단위까지) 입금 해 주십시요.

- 무통장 입금 (가상계좌) 입금을 하시면 바로 입금 확인 처리 됩니다.

- 무통장 입금시 (가상계좌) 수수료는 본인 부담입니다.

- 가상계좌 수령(입금 은행/계좌번호) 및 입금 기한 설정 후 설정 기간이 지나면 가상 계좌는 자동 삭제 됩니다.(입금 불가)

자주 묻는 질문

  • Q. 회원정보변경 및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회원정보 변경 및 회원탈퇴는 언제든 자유롭게 하실 수 있으며,
    마이페이지의 '회원정보 수정'메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할 점>
    회원 탈퇴와 동시에 포인트, 적립금 자동소멸되며 재가입시 복구 되지 않습니다.
  • Q.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A. 저희 이스트팩 코리아는 쿠키와 세션방식으로 로그인을 체크합니다.
    귀하의 익스플로러에서 쿠키와 세션을 지원하는지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 Q. 회원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A. 회원가입 시 꼭 필요한 정보를 모두 기입하셨는지 확인하시고,
    가능한 특수문자 등은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
    계속해서 가입이 되지 않으면 고객센타(tel : 1588 - 6983~4)로 연락바랍니다.
  • Q. 아이디를 잊어버린 경우 어떻게 확인하죠? A. 이스트팩 코리아 사이트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아이디 찾기' 버튼이 보입니다.
    보인인증을 위한 휴대폰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을 하신 후 고객님의 아이디를 알려드립니다.

    직접 확인이 어려운 경우 1:1 이메일 상담을 하시거나, 고객센터(tel : 1588 - 6983~4)로 문의주시면 본인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Q.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어떻게 확인하죠? A. 이스트팩 코리아 사이트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비밀번호 찾기' 버튼이 보입니다.
    보인인증을 위한 휴대폰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을 하신 후 임시 비밀번호를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로그인 하신 후 원하시는 비밀번호로 변경 해 주신 후 이용 하시면 됩니다.

    직접 확인이 어려운 경우 1:1 이메일 상담을 하시거나, 고객센터(tel : 1588 - 6984)로 문의주시면 본인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Q. 회원가입시 받게 되는 혜택은 무엇인가요? A. 상품을 구입할 때마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포인트를 드립니다.
    이스트팩 코리아에서 실시하는 다양하고 혜택 가득한 이벤트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시 일일이 정보를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스트팩 코리아의 유용한 최신 소식을 메일이나 문자로 보내드립니다.
  • Q.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A. 네, 무료입니다.이스트팩 코리아 회원가입은 별도의 금액이나 수수료가 따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 Q. 회원가입에 나이 제한이 있나요? A. 나이제한이 있습니다.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 Q. 해외거주자도 가입할 수 있나요? A. 해외거주자 중 우리나라 주민등록번호가 있으신 분이라면 회원가입이 바로 가능합니다.
    그 외 외국인등록번호가 있으신 분은 고객센타(tel : 1588 - 6983~4)로 연락주시면 가입은 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할 점>
    하지만 현재 이스트팩 코리아에서 해외배송은 되지 않고 국내배송만 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해 주세요.
  • Q. 비회원 주문내역은 어떻게 보나요? A. 이스트팩 코리아 사이트 상단의 ' MY ORDER '를 클릭하시고
    비회원로그인 정보(주문자, 주문번호)를 입력하시고 확인버튼을 클릭하시면
    비회원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비회원 주문내역 삭제가 가능한가요? A.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주문자 정보로 주문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주문내역 조회를 원치 않으실 경우에는 고객센타(tel : 1588 - 6984)로 연락주시면 삭제해 드립니다. (단, 요청후에는 인터넷상으로 주문하셨던 내역을 확인 또는 정정하실 수 없습니다.)
  • Q.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전화상 확인가능한가요? A. 비밀번호는 고객 정보 유출 방지를 위해 유선상으로 확인이 불가함을 양해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는 이스트팩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이디는 개인정보 유출 방지를 위해 본인여부 확인이 가능한 고객이력 확인후에 유선상 확인해 드립니다.
  • Q.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로 확인했는데 이메일이 안와요. A. 1:1 이메일 상담을 하시거나, 고객센타(tel : 1588 - 6983~4)로 문의해 주세요.
  • Q. 비밀번호 찾기를 하려하는데 예전에 입력했던 메일이 잘못되었습니다. A. 1:1 이메일 상담을 하시거나, 고객센타(tel : 1588 - 6983~4)로 문의해 주세요.
  • Q. 명의도용이 되어 회원가입 되었습니다. 탈퇴시켜주세요! A. 고객님의 개인정보이므로 유선상으로 탈퇴처리가 어렵습니다.
    주민등록증 앞뒷면을 팩스로 보내주시면 회원님 본인 확인 후에 처리해 드릴 수있습니다.
  • Q. 법인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 A. 이스트팩 코리아에서는 법인 회원의 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개인 명의로 회원 가입이 가능하오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 Q. 비회원 주문후 회원가입을 하면 비회원주문내역도 조회할 수있나요? A. 회원가입 전 비회원 구매내역은 회원가입을 하더라도 조회할 수 없습니다.
    비회원일 경우 주문은 가능하나 적립금 적립 및 포인트 적립에 따른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Q. 정보메일을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로 가셔서 '내정보 수정'페이지를 클릭하시면
    이메일 수신 설정을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 Q. 상품을 수령했는데, 아직도 적립금이 적립 되지 않았어요. A. 적립금이 선적립금 할인되는 방식으로 변경되어, 적립금은 따로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