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CENTER

고객센터 안내

근무시간(평일) AM 9:30 ~ PM 17:30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근무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주소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317 KIRA빌딩(대한건축사협회빌딩) 2층 이스트팩

전화번호1588-6983~4 (FAX. 02-383-6985)

교환 및 반품 주소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산수로58번길 13 (주)스패스 코리아 이스트팩 반품담당자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안내

- 입금자 이름과 결제금액을 정확하게 일치(원 단위까지) 입금 해 주십시요.

- 무통장 입금 (가상계좌) 입금을 하시면 바로 입금 확인 처리 됩니다.

- 무통장 입금시 (가상계좌) 수수료는 본인 부담입니다.

- 가상계좌 수령(입금 은행/계좌번호) 및 입금 기한 설정 후 설정 기간이 지나면 가상 계좌는 자동 삭제 됩니다.(입금 불가)

자주 묻는 질문

  • Q.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주문취소는 주문조회의 상세주문내역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대기,입금확인 중 인 주문취소는 즉시 취소가 가능하며
    주문상태가 상품준비, 배송준비, 발송중인 주문은 주문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발송이 완료된 시점에서 7일이내에 반품접수하여 주문취소를 하셔야 됩니다.

    (단, 고객의 변심으로 인한 경우의 반환비용은 고객이 부담하셔야 됩니다.)
  • Q.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A. 교환은 교환사유와 함께 교환의사를 꼭 밝혀 주셔야 하며, (1:1 문의게시판 및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교환은 동일상품으로만 가능하며, 동일 색상만 변경 가능합니다. 단, 상품을 받으신 지 7일이내에 하셔야 하며, 1회에 한하여 해드립니다.
    받아보신 상품의 하자 및 문제가 있다 하더라도 원래 주문 하셨던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되질 않습니다.
    - 보내실곳 -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늑현리 17-1 (주)스패스 코리아 이스트팩코리아 반품담당자앞 전화번호 : 1588 - 6983~4
    반품이 도착해야만 교환할 상품으로 보내드립니다.
  • Q. 취소시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A. 반품 시, 물류센터에 상품이 도착하여 상품 검수 후(도착일로부터 1~2일 소요) 결제금액 환불이 진행됩니다.
    (상품상태 확인, 주문건 포함된 사은품 동봉여부, 반품 배송비 확인 등)
    신용카드로 결제 하신 경우는 신용카드승인취소를 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는 경우에는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시 카드사에 환급 처리 됩니다.)
    카드 승인 취소 기간은 (4~5일) 정도 소요가 되며 개별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달라 질 수 있습니다.
    무통장 및 실시간 계좌이체(에스크로 포함)으로 환불 받으시는 경우, 이스트팩 환불안내 문자 발송일로부터 약 2~3일정도 소요됩니다.
  • Q. 아직도 환불처리가 안되어 있어요. A. 무통장/계좌이체로 결제 하신건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반품 보내신지 일주일이 넘으셨는데도 불구하고 환불처리가 안되는건은 - 반품 보내신 성함으로 주문내역 조회가 되지 않을경우, - 환불계좌 정보가 없어 환불처리진행이 안되는 경우 입니다.카드결제를 하셨으나, 환불처리가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Q. 상품을 환불/교환 하고 싶은데, 상품 택을 떼어버렸어요. A. 상품의 택이 분실된경우의 반품 상품에 대해서는 환불/교환 처리가 지원되지가 않습니다.상품을 사용 하지 않으셨더라도 처리가 되지 않는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Q. 반품 하고 싶습니다.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홈페이지 : 로그인 > MY PAGE > 주문/배송 조회 > 주문상세보기 > 반품할 상품선택 > 반품사유 기재 > 반품요청위와 같이 홈페이지에서 반품접수를 진행 하시면,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여 상품을 회수합니다.초기 배송비는 이스트팩에서 부담하여 드리며(주문금액 3만원 이상 구매 시), 회수 되는 반품택배 비용은 택배기사님 방문 시 현장에서 기본 2,500원 / 캐리어 BOX 4,000원 지불하여 주셔야 합니다. (착불도착 또는 현장 미지불시 환불불가)[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상품 텍을 제거한 경우, 반품 기일이 지난 상품 (상품 수령일부터 7일), 고객님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악용 이력이 있는 상품 및 이물질 오염이나 냄새가 나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