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CENTER

고객센터 안내

근무시간(평일) AM 9:30 ~ PM 17:30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근무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주소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317 KIRA빌딩(대한건축사협회빌딩) 2층 이스트팩

전화번호1588-6983~4 (FAX. 02-383-6985)

교환 및 반품 주소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산수로58번길 13 (주)스패스 코리아 이스트팩 반품담당자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안내

- 입금자 이름과 결제금액을 정확하게 일치(원 단위까지) 입금 해 주십시요.

- 무통장 입금 (가상계좌) 입금을 하시면 바로 입금 확인 처리 됩니다.

- 무통장 입금시 (가상계좌) 수수료는 본인 부담입니다.

- 가상계좌 수령(입금 은행/계좌번호) 및 입금 기한 설정 후 설정 기간이 지나면 가상 계좌는 자동 삭제 됩니다.(입금 불가)

자주 묻는 질문

  • Q. 정품이 맞나요? A. 이스트팩 코리아에서 취급하는 제품은 정품임을 보증해 드립니다.
  • Q. 오프라인매장과 같은 제품인가요? A. 이스트팩 코리아에서 취급하는 제품은 오프라인매장(백화점,대리점)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동일한 제품입니다.
  • Q. 상품이 품절되었는데 구입이 되지 않나요? A. 이스트팩 코리아은 실 재고 시스템을 도입하여 운영중에 있습니다.
    따라서 재고가 없으면 구입이 불가능하며, 재입고에 관련해서는 고객센타(tel : 1588 - 6983~4)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상품을 대량구매할 경우 재고가 충분한지 확인하고 싶어요! A. 대량구매를 원하실 경우 상품의 재고확인을 해야하므로 주문전에 고객센타(tel : 1588 - 6983~4)로 문의바랍니다.

    현재 이스트팩 코리아에서는 최대 10개까지 온라인에서 구매하실 수 있고,
    그 이상의 수량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타로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 Q. 예약구매 상품은 무엇인가요? A. 출시전 먼저 예약을 받아 상품이 출고된후 주문하신 순서별로 상품이 순차 배송되는 방식입니다..
  • Q. 제품을 받았는데, 비닐이 찢어져 있어요. A. 택 부착 작업과정 중 불가피하게 비닐을 찢어서 하고 있습니다.
    제품에는 이상이 없는 것이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 Q. 정품 보증서에 대하여. A. 이스트팩 코리아에서 구매하신 모든 제품은 정품 보증서를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받으신 상품의 상품TAG 고유코드를 정품 보증서 란에 부착 하셔야 추후 AS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