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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안내

근무시간(평일) AM 9:30 ~ PM 17:30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근무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주소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317 KIRA빌딩(대한건축사협회빌딩) 2층 이스트팩

전화번호1588-6983~4 (FAX. 02-383-6985)

교환 및 반품 주소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산수로58번길 13 (주)스패스 코리아 이스트팩 반품담당자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안내

- 입금자 이름과 결제금액을 정확하게 일치(원 단위까지) 입금 해 주십시요.

- 무통장 입금 (가상계좌) 입금을 하시면 바로 입금 확인 처리 됩니다.

- 무통장 입금시 (가상계좌) 수수료는 본인 부담입니다.

- 가상계좌 수령(입금 은행/계좌번호) 및 입금 기한 설정 후 설정 기간이 지나면 가상 계좌는 자동 삭제 됩니다.(입금 불가)

자주 묻는 질문

  • Q.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저희 이스트팩 코리아는 익일배송을 기본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오전 11시 입금(평일기준)한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발송을 실시하며,그 후 주문건에 대해서는 익일 발송처리가 됩니다.(예, 화요일 오전 11시까지 입금완료건은 화요일 발송하여 수요일이면 도착)금요일 오전 11시 ~ 일요일 주문 : 월요일에 일괄배송, 화요일 도착(단, 배송사의 사정이나 고객과의 연락두절로 익일배송이 안될 수 있습니다.)도서나 산간지역의 경우 2~4일 정도 더 소요 수 있습니다.토.일요일 및 휴무기간에는 배송을 하지 않습니다.
  • Q. 택배사는 어디인가요? A. 저희는 안전한 CJ대한통운사와 계약하여 배송을 하고 있습니다.상품이 지연될 경우 해당 지역의 CJ택배사에 문의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https://www.cjlogistics.com/ )
  • 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5만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반품시 택배비는 선불 지불하시고 보내주시면 됩니다.
  • Q. 해외배송도 되나요? A. 죄송하지만, 현재 이스트팩에서는 해외배송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 Q. 배송현황이나 주문상세정보는 어떻게 확인하죠?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주문조회'를 클릭하시면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들 리스트가 나옵니다.
    리스트에서 조회를 원하시는 상품의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주문상세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상세정보페이지의 하단에 배송추적, 영수증 출력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 Q.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주문조회'를 클릭하시면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들 리스트가 나옵니다.
    리스트에서 조회를 원하시는 상품의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주문상세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상세정보페이지의 하단에 배송추적등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배송기간이 지났는데도 상품을 받지 못했을 경우 고객센타(tel : 1588 - 6983~4)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Q. 휴일 배송은 안 되나요? A. 토/일요일, 혹은 휴무기간에는 업무를 하지 않기 때문에, 휴일 배송이 어렵습니다.

    금요일(휴일전날) 오전 11시 ~ 일요일 주문 : 월요일(휴일 다음날)에 일괄배송 합니다.
    (단, 배송사의 사정이나 고객과의 연락두절로 익일배송이 안될 수 있습니다.)

    도서나 산간지역의 경우 2~4일 정도 더 소요 수 있습니다.
  • Q.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A. 죄송하지만, 상품이 택배로 배송되고 있어 배송시간을 지정하실 수 없습니다.
  • Q. 물건을 여러개 같이 신청했는데 못 받은 상품이 있어요. A. 상품의 재고가 본사에 없을때는 백화점이나 매장에서 바로 배송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 여러개의 물품을 한번에 구매하셨다 해도
    물건이 따로따로 배송되어 배송일이 조금씩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Q. 배송중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나요? A. 죄송하지만 배송중에는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택배사로 문의하여 배송지를 변경하실 경우 이때 부과되는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되오니 배송지 변경요청시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 Q.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A. 먼저 오배송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센타(tel : 1588 - 6983~4)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교환처리됩니다
  • Q. 한번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 A. 죄송합니다만, 상품을 각각의 배송지로 보내시고자 하실 경우에는 주문을 따로 해주셔야 합니다.
    현재 한건의 주문에 대한 배송지는 한곳으로만 지정 할 수 있습니다.
  • Q. 배송된 상품이 파손되어 왔는데 어떻게 하나요? A. 상품파손으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된점 사과드립니다. 불량상품배송시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하오니 고객센타(tel : 1588 - 6983)로 원하시는 사후관리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Q. 주문한 상품을 당일 받아볼 수 있나요? A. 상품 주문후 준비기간과 배송기간이 소용되므로 당일 배송은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오전 11시 입금(평일기준)한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발송을 실시하며,
    그 후 주문건에 대해서는 익일 발송처리가 됩니다.
    (예, 화요일 오전 11시까지 입금완료건은 화요일 발송하여 수요일이면 도착)
  • Q. 주문할때는 문제가 없었는데 품절이라고 취소/대체연락이 오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상품등록시 재고문제가 없는 상품만을 선정,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사오나
    간혹 결제완료 이후에 배송의뢰를 하는 과정에서 상품 단종 또는 품절이 발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님께 유선상으로 취소안내 드리거나 유사상품으로 대체해드리는 방법으로 밖에 대처하지 못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Q.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 왜 배송이 따로 되는거죠? A. 상품의 재고가 본사에 없을때는 백화점이나 매장에서 바로 배송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 여러개의 물품을 한번에 구매하셨다 해도
    물건이 따로따로 배송되어 배송일이 조금씩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Q. 급하게 필요한 상품인데 퀵으로 배송받을 수 있나요? A. 고객센타(tel : 1588 - 6983~4)로 연락주시면 고객님의 요청사항을 처리해 드립니다.

    이때 퀵배송이 가능할 경우 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
  • Q. 제주도 및 섬지역 배송이 가능한가요? A. 네, 배송이 가능합니다.
    도서나 산간지역의 경우 2~4일 정도 배송기간이 더 소요 수 있습니다.
  • Q. 택배상품은 반드시 수령자본인만 수령할 수 있나요? A. 택배상품은 수령자 본인에게 배송해드리고 있으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본인수령이 어려울 경우 문서수발실/우편보관실(수령지가 회사/학교일 경우)에 보관해드리거나
    경비실(수령지가 자택일 경우)에 보관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