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CENTER

고객센터 안내

근무시간(평일) AM 9:30 ~ PM 17:30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근무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주소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317 KIRA빌딩(대한건축사협회빌딩) 2층 이스트팩

전화번호1588-6983~4 (FAX. 02-383-6985)

교환 및 반품 주소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산수로58번길 13 (주)스패스 코리아 이스트팩 반품담당자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안내

- 입금자 이름과 결제금액을 정확하게 일치(원 단위까지) 입금 해 주십시요.

- 무통장 입금 (가상계좌) 입금을 하시면 바로 입금 확인 처리 됩니다.

- 무통장 입금시 (가상계좌) 수수료는 본인 부담입니다.

- 가상계좌 수령(입금 은행/계좌번호) 및 입금 기한 설정 후 설정 기간이 지나면 가상 계좌는 자동 삭제 됩니다.(입금 불가)

자주 묻는 질문

  • Q. A/S는 어떻게 하나요? A. 이스트팩 코리아에서 구입하신 제품은 A/S가 가능합니다.(이스트팩코리아 사이트 및 백화점)수선은 가까운 매장에 맡기시거나, 매장이 없을 경우 이스트팩코리아 본사로 보내주시면 됩니다.(정품 보증서 동봉)
    - 보내실곳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603-55 대한건축사협회빌딩 2층 ㈜리노스 이스트팩 코리아 수선담당자 (TEL : 02-3489-6415)
  • Q. 수선비는 얼마인가요? A. 구입하신지 1년미만일 경우 수선비는 무료이며,
    1년이 지난상품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수선해 드립니다.
    수선비는 대부분 저렴하오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상품및 수선부위에 따라 수선 가능 여부가 결정이 되므로, 이 점 참고 바랍니다.)
  • Q. 수선이 되지 않는 것도 있나요? A. 수입제품 중에는 수선자재가 없을 경우 수선이 안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원단에 대해서는 수선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유의 바랍니다.

    수선을 보내시기전 수선 가능 여부를 고객센타나 이메일 게시판을 통해 반드시 문의 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중 우산은 소모품에 해당하므로 수선이 되지 않습니다. .